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NTENTS컨텐츠

게시판 상세
올인원 매트리스의 비용절감



매트리스 하나에 사계절을 담다!

가성비 특갑의 신개념 매트리스

 

올먼스매트리스는 비싸다?
 

가치(Value)와 가격(Price)의 판단 기준을 두고 공급자와 소비자 간에는 항상 괴리가 존재 합니다.
고부가가치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를 만족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올먼스매트리스의 4가지 핵심요소(선풍, 난방, 살균, 안락감) 각각의

기능 및 효과를 대체할 수 있는 기존 제품을 망라할 경우와 대비한

주관적 견해이긴 하지만 나름 설득력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요구하는 시장 가격(Price)의 수준을 고려하면

공급자의 입장에서는 문턱을 낮추기 위한 부단한 노력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품질을 유지하면서 원가를 절감하기 위한 노력 - 신소재 발굴, 기술 개발, MOQ..


유통단계 축소를 통한 비용 절감 -소비자 직거래(D2C),

 
마케팅 비용의 효율적 운용 -비용ê, 효율é → KIPé

 

등을 통해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하는게 목표입니다.



 






(주)올먼스

기업으로서 숙면(Deep Sleep)을 통한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합니다.




올먼스 매트리스 보러가기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Shop talk top